화이자, 모든 백신 접종자를 무선 추적하기 위한 특허등록

 



화이자, 전 세계 모든 백신 접종자들을 추적하기 위한 목적으로 특허등록 – “어리석은 어린 양을 깨워라. 백신을 접종한 당신은 지금 도살장으로 끌려가고 있다.”


"내 주장은 백신 접종이 자성을 지닌 금속물질을 인체에 투입하여 인공위성이나 셀 타워와 인간의 신체를 상호 작용시키기 위한 위장이라는 것이다. 즉, 휴대폰을 사용하는 대신 인체와 휴대폰을 사용하여 인간의 혈당, 혈압, 산소 수치를 원격으로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이것은 바로 지난달(2021년 8월 31일) 화이자가 실제로 특허를 획득한 것이다." - 로버트 영 박사










러시아 헤커, 블랙사이트에서 백신접종자 데이터 서버 해킹

nsdclipdown||https://www.youtube.com/watch?v=kG6RoZkQE3g&list=PLBDGg4Oe5if34KiIxtSleHo_Bk4Jh4fqM&index=45&t=5s





로버트 영 박사는 인터뷰에서 "이것이 내가 내린 결론이었다. 나는 이것이 전 세계 사물인터넷에 연결되거나 모든 백신 접종자들의 접촉 추적을 목적으로 현재 연결되어 약 18,500개의 목록에 나타나는 최초의 특허이다” (출처 https://www.redvoicemedia.com/2021/09/dr-robert-young-whats-in-covid-shots-why-graphene-who-is-responsible/)









Young 박사는 “특허 US11107588 B2 : 개인의 사생활을 보호하면서 치료, 백신 접종, 검사 및/또는 활동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방법과 시스템을 언급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특허 출원인과 발명가는 이스라엘의 특허 및 상표 전문 법률회사인 Ehrlich & Fenster의 갈 에를리히와 마이어 팬스터이다. 영 박사는 이 특허가 화이자(Pfizer)에 발급되었다고 한다. 여기서 우리는 공유할 특허 변호사와 화이자의 관계를 찾을 수 없다. 다만 우리는 아래에서 참고할 동영상을 찾았는데, 이것은 화이자가 단순한 의약품 제조회사 그 이상을 목표로 하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그리고 2021년 7월 20일 화이자의 디지털 전략과 변혁(Bio IT World Pfizer) 콘퍼런스에서 화이자의 수석 부사장 빌 레스터(Bill Leister)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디지털 동료는 치료법 준수와 적절한 교육, 규정 준수, 행동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아래)







생명공학 분석가인 카렌 킹스턴(Karen Kingston)은 스튜 피터스 쇼(Stew Peters Show)에서 2021년 3월 18일의 특허 출원 문서에 대해 논의했다. 아래에서 "인용"으로 삽입된 응용 프로그램(application)의 발췌문에 주목했고 이에 대한 킹스턴의 의견은 "KK"로 표시되어 있다.


참고: 우리는 특허 신청 서류부터 승인 서류까지 인용된 부분을 확인했다. 영 박사가 언급한 내용과 문단 참조 번호의 일부 문구를 제외하고는 동일하다.

시스템은 ID 생성 지침으로 구성된 다수의 전자 장치로 구성되며, 이러한 전자 장치는 다른 전자 장치와 가까이 근접할 때 하나 또는 두 개의 전자 장치는 다른 전자 장치로 ID를 전송/수신한다.


그래서 코로나 백신주사는 여러분 자신과 다른 사람들 내부에 있는 전자 장치와 밸런스를 이룬다. 그런 다음, 수신된 복수의 ID 들에 기초하여 점수가 생성된다.

시스템은 ID 생성 지침으로 구성된 다수의 전자 장치로 구성되며, 이러한 전자 장치는 다른 전자 장치와 가까이 근접할 때 하나 또는 두 개의 전자 장치는 다른 전자 장치로 ID를 전송/수신한다.



KK: 그래서 코로나 백신주사는 여러분 자신과 다른 사람들 내부에 있는 전자 장치와 밸런스를 이룬다.


그런 다음, 수신된 복수의 ID 들에 기초하여 점수가 생성된다.






최소한 하나의 서버가 관련 치료 지침을 표시하기 위해 복수의 전자 장치 정보로 구성되어 있다. ; 여기서 하나의 서버 또는 전자 장치는 피험자의 점수에 기초하여 피험자가 상기 병원체를 전송할 가능성의 예측을 생성하기 위한 명령으로 구성되어 있다.

KK: 위 그림의 구성을 다시 보면 사람들이 그룹으로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KK: 그리고 그룹의 중앙에서 다음 슬라이드[위 참조]로 이동하면, 감염 성향에 대해 낮은 점수를 받거나 높은 점수를 받은 사람일 수도 있고, 아예 백신 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일 수도 있다. 그 후 해당 그룹은 그 사람이 백신 접종을 받아야 할 수도 있음을 이해하도록 조정된다. 그리고 그 점수는 전자 정보, 지리 정보, 정부 정보, 그리고 인적 정보에 기초한다.

KK: 실제 사례를 들어 그들이 사용하는 단어를 들어보자






KK: 그들은 '예언자(prophetic)'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세 사람을 생각해 냈다. 존 도, 제인 스미스, 그리고 마크 라이트. 그리고 일주일 동안의 활동을 보고 그들은 다른 사람들과의 활동과 상호작용을 기반으로 점수를 얻는다.








KK: 그들은 또한 나이, 직업 경험, 건강 상태 등을 고려한다. 제인에게는 불행하게도, 그들은 그녀에게 종교 모임에 가라고 권고한다. 따라서 백신 접종 부문에서 마크보다 낮았던 제인은 종교 모임에 참석하면서 가산 점수를 받았고 이제는 '백신 접종 필요성'에서 마크보다 점수가 앞섰다.



추가로 강조해야 할 사항은 특허에서 "백신(vaccine)"의 정의다. 여기에는 독소를 생성할 수도 있는 "약한 상태 또는 살아있거나 죽은 상태의 미생물 또는 바이러스"가 포함되어 있다. "예방(prophylactic)"의 정의는 "질병 또는 기타 의도하지 않은 결과"에 대한 예방 조치이기 때문에 우려된다.








특허에 포함된 모든 백신은 세계보건기구(WHO)에 공개된 백신들이다.

조금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백신은 WHO의 웹사이트에 공개된 화합물이며, 모두 여기에 참조에 의해 통합되며 선택적으로 제공되는 화합물이다. 소프트웨어는 여기에 기술된 것 또는 여기에 기술된 방법 및 장치를 사용하여 탐지된 잠재적 “슈퍼 전파자(super spreaders)”를 표적으로 하는 사용 지침과 함께 제공되며 다음을 포함한다. (미국 특허 US 11107588 B2, p28 para.30)


그리고 놀랍게도, 치료는 "하이드록시클로로퀸과 아지트로 마이신 + 아연"이 될 수 있고 "공개된 치료를 제공하는 것"은 "예방 및/또는 백신 접종"으로 이해될 수 있다.



킹스턴은 며칠 후 스튜 피터스 쇼에 돌아와 더 많은 증거를 공개했다. "미국인들은 백신을 접종함으로써 자신들의 자유를 되찾게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실제로 그것은 복종 플랫폼으로 가는 관문이었고, 만일 당신이 자신의 점수에 근거해 복종하지 않는다면, 잠재적으로 처형 플랫폼이 될 수 있다”(아래)



https://www.youmaker.com/video/61bfb740-3b4c-4aa0-b639-ea5908b3be39





“드러난 사실을 보자. 이제 증거들을 보라. 그리고 누군가가 악의적인 의도와 반사회적 태도를 가지고 있을 때, 그들이 당신에게 해를 입히고 파괴할 것이라고 말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그들은 자신들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당신이 들어야 할 것이 무엇인지 말한다.”라고 킹스턴은 말했다.



블라디미르 제브 젤렌코 박사는 자신의 텔레그램 포스트에 다음과 같은 글을 남겼다. “어리석은 양들을 깨워라. 당신은 도살장으로 끌려가고 있다.”





https://theexpose.uk/2021/10/16/a-patent-issued-for-the-purpose-of-contact-tracing-all-vaccinated-humans-worldwide-wake-up-stupid-little-sheep-you-are-being-led-to-your-slaughter/


댓글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일본은 백신접종을 중단하고, 이버맥틴으로 전환하여 코로나를 종식시켰다

한국의 의사들, 정부청사 앞에서 백신 성분을 공개하다.